KEB하나은행, 유로머니 선정 '2017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수상
KEB하나은행, 유로머니 선정 '2017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수상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2.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지로부터 프라이빗 뱅크 부문 상을 수상했다.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EB하나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지로부터 프라이빗 뱅크 부문에서의 역량을 인정 받았다.

KEB하나은행은 2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금융전문지 유로머니로부터 프라이빗뱅크(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이 상이 제정된 이래 총 14회 중 KEB하나은행이 통산 10회를 석권했다.

유로머니지는 1969년 영국에서 창간돼 국제 금융시장을 대변하는 세계적인 금융전문지다. 전세계 90개국 약 450개 2400여 명의 금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설문을 통해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매년 국가별 프라이빗 뱅크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시상식에서 “통합 시너지와 협업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한 글로벌 역량, 외국환 시너지를 융합하여 앞으로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로머니는 “KEB하나은행은 전반적인 자산관리는 물론 ▲개인자산가 대상 자산관리 전문서비스 ▲리서치 역량 및 자산배분 자문 능력 ▲외국환을 포함한 다국적 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손님 지향형 기술 혁신 등의 항목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