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한지민, 과거 드라마 키스신 다시 보니 "설렌다"
'핫이슈' 한지민, 과거 드라마 키스신 다시 보니 "설렌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8.1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한지민이 과거 출연 드라마에서의 키스신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한지민'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한지민이 과거 출연 드라마에서 박유천과 선보였던 키스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지민은 지난 2012년에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옥탑방 왕세자'에 출연했다.

▲ (사진=SBS 제공)

'옥탑방 왕세자'에서 박유천과 한지민은 각각 왕세자 이각과 용태용, 그리고 부용과 박하 1인 2역으로 열연했다. 둘은 극 초반부터 이후 수많은 에피소드와 함께 알콩달콩한 로맨스도 그려가고, 이와중에 달달한 키스씬도 무려 5번이나 선보였다.

우선 처음에 티격태격했던 둘은 지난 6회 방송분에서 박유천이 간장게장을 먹다가 호흡이 곤란해지자 한지민은 인공호흡을 실시하면서 첫키스인 이른바 '호흡키스'를 나누면서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그러다 12회 방송분에서 박유천은 한지민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 뒤 눈물이 흐르는 와중에 키스를 나눈 '눈물키스'를 나누면서 본격적인 로맨스를 시작했고, 16회 방송분에서 그는 용태용이 된 이각 연기를 펼치는 와중에 한지민과 몰래 계단에서 키스를 나눈 '계단키스'까지 선보였다.

그리고 17회 방송분에서 박유천은 "그 입을 다스릴 것이야"라는 대사와 함께 잠을 깬 한지민의 입술과 이마에 키스를 한 '모닝키스'를 작렬했고, 19회 방송분에서 조선으로 돌아갈 시간이 임박하자 둘은 눈물의 결혼식을 올리면서 '웨딩키스'까지 했다.

한지민과 박유천의 키스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이런걸 보며 하는 말(hbloo***)" "두 사람 케미 정말 대단했음. 5년이 지났어도 잊혀지지 않음(hbeho**)" "좋은 작품에서 다시 만났으면(beon***)"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