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덩이 프로젝트 레드벨벳 아이린, 최강 비쥬얼 자랑하는 청순한 여신 자테
눈덩이 프로젝트 레드벨벳 아이린, 최강 비쥬얼 자랑하는 청순한 여신 자테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8.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윤종신의 히트곡 ‘환생 (Rebirth)’을 리메이크했다.

이와 관련하여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의 지난해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는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더 셀러브리티' 2016년 3월호가 레드벨벳의 아이린, 슬기, 예리의 앤티크 워치 & 주얼리 브랜드 로즈몽 화보를 공개했다.

핑크빛 로즈에 담은 로맨틱한 무드의 아이린과 슬기, 예리는 그 동안 보여주었던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레드벨벳의 깜찍함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소녀의 감성과 이미지를 잘 표현 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과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3월의 테마인 ‘레미니썬트-회상’과 연관되어 빈티지 하면서도 앤틱한 분위기와 함께 클래식한 주얼리와 워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오래전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선사하는 로즈몽 워치와 주얼리 컬렉션의 뮤즈답게 고전적 아름다움을 제대로 발산한 아이린은 관계자들로부터 감탄사를 유발하게 했다.

한편 ‘환생’과 ‘Dumb Dumb’의 리메이크 작업기를 만날 수 있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CP 여운혁/연출 이예지, 김동욱)는 매주 수, 목, 금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선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Mnet을 통해 TV 본편으로도 방송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