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키' 강한나, 햇살보다 빛나는 그녀의 미모 "눈부심 그 자체"
'마스터키' 강한나, 햇살보다 빛나는 그녀의 미모 "눈부심 그 자체"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0.2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마스터키'에 출연해 남다른 끼를 발휘하며 주목받은 강한나의 과거 뷰티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마스터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마스터키'에 출연 중인 강한나의 뷰티화보가 눈길을 끈다.

▲ (사진=bnt 제공)

 

SBS '마스터키'에서 강한나는 눈부신 미모는 물론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강한나가 과거 촬영한 뷰티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강한나는 최근 bnt와 진행한 패션 화보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여과 없이 펼쳐보였다. 강한나는 햇살이 내리쬐는 창문에 걸터앉아 그녀가 가진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모두 발산했다. 또한 얼음 계곡을 배경으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한나 정말 예쁘다(hbloo***)" "빛난다라는 말은 딱 이런 것(hbeho**)" "이 미모 바람직합니다(beong**)"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강한나가 출연 중인 SBS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돼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다.  

한편, 강한나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건축사 정유진 역에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