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이엘,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운동으로 다져진 명품 몸매 "재조명"
'블랙' 이엘,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운동으로 다져진 명품 몸매 "재조명"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12.10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맨즈헬스 제공)

[화이트페이퍼 김경욱 기자] 11일 오후 방송된 OCN ‘블랙’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이와 관련해 출연 배우 이엘의 명품 몸매를 과시한 과거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에서 이엘은 시크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블랙 보디슈트에 심플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그녀만이 풍길 수 있는 고혹적인 美를 자랑했다. 또 다양한 운동을 통해 만들어진 아름다운 각선미를 드러내며 탄성을 자아 내기도 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저는 지루한 운동을 싫어해 케틀벨 스윙처럼 재미있고 역동적인 동작을 주로 해요. 즐기면서 하는 운동을 좋아해 댄스를 배우기도 하고, 밖에서 자전거를 타기도 해요. 요즘엔 클라이밍에 관심이 생겨서 해보려고요” 라며 몸매 유지 비결로 재미있는 운동을 꼽았다.

또한 “해보고 싶은 게 있으면 하고, 흥미를 느낀 장소가 있으면 가봐야 하는 성격이에요. 뭐든이왕 할 거면 재미있게 잘하고 싶어 정보를 많이 찾아보기도 하고 운동에 관련된 앱과 프로그램을 보며 많은 도움을 받기도 해요” 라며 운동에 대한 관심을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블랙'은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블랙)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 인간(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극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