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 발표 속 인생관 재조명 "소탈한 일상에서 행복 찾는 것이 더 중요"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 발표 속 인생관 재조명 "소탈한 일상에서 행복 찾는 것이 더 중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지난 22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음원을 공개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수지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인생관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사연이 회자되고 있다.

수지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금까지는 앞만 보고 목표를 향해 쉴새 없이 달려왔다면, 이제는 주변을 둘러보며 소소하고 소탈한 일상에서 제 행복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또 수지는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낼 땐 TV를 본다. '미운 우리 새끼', '고등 래퍼', '신혼 일기', '라디오 스타'를 즐겨보는 편이다”라며 요즘 방영하고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줄줄이 꿰뚫고 있는 귀여운 ‘TV 덕후’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그는 배우로서 “연기는 늘 어렵다. 그래서 나는 작품을 끝낼 때 마다 매번 성장통을 겪는 것 같다. 언젠가부터 저를 성장하게 만드는 그 아픔을 저도 모르게 즐기고 있는 것 같다.” 라며 배우로서 진솔한 속내를 밝혔다.

한편 수지는 오는 29일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포함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