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EDITION, '더쇼'에서도 화제 몰이 이어간다
EXP EDITION, '더쇼'에서도 화제 몰이 이어간다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임어비비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전원 비한국인으로 이루어진 최초의 그룹 EXP EDITION(이엑스피 에디션)이 뜨거운 활동을 이어간다.

EXP EDITION은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SBS MTV '더쇼' 136회에서 강렬한 타이틀 곡 'STRESS'를 선보인다. EXP EDITION은 지난 11일 첫 미니앨범 'FIRST EDITION'을 발표하고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대 직후에는 연이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미니앨범 'FIRST EDITION'은 1월 2주차 가온차트 앨범부문 61위에 오르며 피지컬 CD 판매 역시 신인답지 않은 기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 'FIRST EDITION'의 타이틀곡 'STRESS'는 온갖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자유로의 갈망을 담고 있다. 또한 현 음악씬의 트렌드에 걸맞게 EDM, Hip-Hop, Break Beat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녹아들어있다.

한편 SBS MTV '더쇼' 136회에는 EXP EDITION, JBJ, MXM, N.Flying, TRCNG, WEL.C, 더 이스트라이트, 모모랜드, 미교, 보이스퍼, 오마이걸, 장재인, 크리샤 츄, 케이시, 하이솔이 출연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