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맥주 인기에 선물시장 공략...가정의 달 에비스‧스텔라 선물세트
수입맥주 인기에 선물시장 공략...가정의 달 에비스‧스텔라 선물세트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8.05.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입맥주가 인기를 끌면서 업체들이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에비스맥주, 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혼자 술을 즐기는 문화와 함께 수입맥주 인기가 늘어나면서 맥주를 선물로 주고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 업체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맥주와 전용잔으로 구성한 실속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6개와 전용잔 챌리스 1개로 구성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프리미엄 에비스맥주에서 역시 5월 에비스 캔맥주(350ml)와 보냉팩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대형 할인매장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5월초부터 판매를 시작한 프로모션 패키지제품에는 350ml에비스맥주 12캔이 들어있다. 특히 업계에서는 흔치 않은 백팩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았다.

에비스맥주 담당자는 “일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소중한 사람에게 중요한 날에 감사의 의미로 맥주를 선물하는 문화가 정착되어 있다”며 “특히 6월 셋째 주 일요일인 아버지의 날이 되면 맥주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